바로가기 메뉴

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주요안내

신백중학교

메뉴보기

시설개방민원청구

글읽기

제목
[일반] 신백중학교 일시 사용 허가 신청서 양식
이름
조유성
작성일
2022-05-18


 우리학교 시설물 일시 사용 허가 신청서 양식입니다.
시설물 사용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본 게시물에 첨부된 일시 사용 허가 신청서를 학교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
※ 신청서 제출방법

1. 팩스 제출: 031-8055-0725

2. 학교 메일 제출: sinbaekms@korea.kr

3. 학교 방문 제출

- 팩스 및 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할 시 반드시 학교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- 담당자 연락처: 070-4314-6002
- 매주 토요일은 무인경비 단독 운영에 따라 학교 시설물을 개방하지 않습니다.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붙임  1. 신백중학교 일시 사용 허가 신청서 양식 1부.
        2. 신백중학교 일시 사용 허가 신청 및 사용료 반환 청구서 양식 1부.  끝.
신백중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신백중학교 일시 사용 허가 신청서 양식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신백중학교 시설 일시 개방 및 사용허가 규정(개정2022.06.10시행)
/ 이권구
신백중학교 시설 일시 개방 및 사용허가 규정을 개정 시행합니다. (참고)운영이력 관련 - 현행 신백중 시설관리규정은 2020.6월(코로나 19 감염병 발생 시기중) 제정 - 규정 개정 (시기: 2022.06.10. 학교운영위원회 심의 확정) ※ 경기도교육청 공유재산관리조례에 의하여 개방 시설 개방 시간 등 변경, 수익자(사용..
이전글
신백중학교 시설 일시 개방 및 사용허가 규정
/ 임건빈
신백중학교 시설 일시 개방 및 사용허가 규정첨부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